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5 [14:12]
[신년사5-4] 목감동 주민자치회 회장 박덕인 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목감동 주민자치회 회장 박 덕 인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 희망찬 각오로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시고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들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여러 어려운 가운데 각자 가는 길이 아니라 사랑과 협력으로 함께 가는 이웃이 있어 살맛 나는 세상 주민 여러분들께서 행복한 미래의 꿈을 이루어나 갈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 소속 위원 모두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간시흥 관계자 여러분. 시민기자 여러분 새해에도 더욱 정진하시고 시민들의 알 권리 충족에 현장감 넘치는 취재로 행복한 변화

시흥시를 만들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시흥시 환경감시원 유 인 숙



 

시흥시민 여러분. 봉사자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새해를 기원해봅니다.

 

지난해 언론매체의 주요 이슈는 역시 환경문제이었습니다.

환경의 소중함 평범한 일상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새삼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시민들이 알아야할 일 시흥시의 환경 현안들을 주간시흥 신문사가 전달자가 되어 주셔서 시흥시의 환경이 전국에서 제일가는 지자체가 되도록 중요한 역할을 잘 해주실 것을 부탁 드리며 주간시흥 가족 여러분, 주간시흥 애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주간시흥

  목감가족풍물단 회장 최 애 영



 

새해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주간시흥 가족 여러분, 시민기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장 맑고 고운 해 오름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가족풍물단 모두는 시민 여러분에게 새해 새날의 기쁨이 함께하시기를 거듭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공연에 보내주신 성원과 응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민들께 행복을 드리도록 경주하겠습니다.

지난해 주간시흥 신문사가 주최하는 시흥시청소년 예술제에 함께해주셔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풍물단은 더욱 낮은 자세로 묵묵히 걸어가겠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모두 모두 행복하고 소원성취하시는 한해를 기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보살핌재가노인인복지센터

   센터장 백 금 화



 

희망찬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저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청룡의 상징처럼 2024년 새해에는 그 어느 해보다 더 풍요롭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알찬 열매를 맺는 행복한 기운이 가득 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주간시흥

  조남동 공인중개사 강 영 석



 

어김없이 한 해가 저물어가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희망찬 시흥시의 발전을 기원하며 주간시흥과 시민기자 여러분의 선도적인 역할을 기대합니다.

 

2024년에는 시흥시민 여러분의 계획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