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4 [14:04]
[신년사3-3] 시민과 언제나 함께하는 신문으로
시흥시의회 의원 윤석경, 시흥시의회 의원 서명범, 시흥시의회 의원 오 인 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의회 의원 윤 석 경



 

 

시민과 언제나 함께하는 신문으로

 

 

 

 

 

시흥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흥시의회 의원 윤석경입니다.

갑진년 새해는 용기와 기회가 함께하는 푸른 용의 해입니다.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정책을 모색하고 실행에 옮기며, 다양한 복지정책을 통하여 시흥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 쓰겠습니다.

 

올 한해, 세계적으로 경제 불황이 이어지면서 우리 시도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소상공인을 비롯해 중소기업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주력하겠습니다.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시흥시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하며,

시흥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주간시흥

시흥시의회 의원 서 명 범



 

 

새해에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뤄지시길

 

 

 

 

 

안녕하십니까. 배곧1·2, 정왕3·4동을 지역구로 두고 의정 활동을 하고 있는 서명범 시의원입니다. 2023년도 어느덧 가고, 2024년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정직한 자세와 따뜻한 마음으로 소통하는 정치를 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시흥시의 건강한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누구보다 시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제 맡은 바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4년 한 해도 시 행정과 지역 현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힘 있게 나아가겠습니다.

 

새해에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뤄지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시흥시의회 의원 오 인 열



 

 

 

시민 여러분 삶의 질 향상과 시흥의 발전을 위해 최선

 

 

 

 

안녕하십니까? 시흥시의원 오인열입니다.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가고 희망과 기대 속에 2024년 새해가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 덕분에 더 열심히 뛰었던 한해인 것 같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더욱 깊이 있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해 가겠습니다.


허투루 집행되는 예산이 없도록, 예산들이 목적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2024년에도 더욱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오직 시민 여러분 삶의 질 향상과 시흥의 발전을 위해 현장 의정으로 발전적인 정책 대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갑진년 새해 소원하는 모든 일을 다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