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4 [13:26]
[신년사3-2] 가정에 건강과 행복 가득하길
시흥시의회 의원 김 진 영, 시흥시의회 의원 이 건 섭, 시흥시의회 의원 이 상 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 시흥시의회 의원 김 진 영



 

 

가정에 건강과 행복 가득하길

 

 

 

 

 

시민 여러분반갑습니다.

시흥시의원 김진영입니다.

2023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밝아오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길 바랍니다.

 

시흥의 가치를 잇고시민과 함께 하는 정치를 하기 위해 2023년도 부지런히 달려왔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 언제나 정치로서 소통할 수 있도록정치가 생활 가까운 곳에 녹아들어 항상 체감하실 수 있도록 더욱 구석구석 발로 뛰며 시민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편에 서겠습니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시흥시의회 의원 이 건 섭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위해 최선을

 

 

 

 

 

안녕하세요 시흥시민 여러분 시흥시의회 의원 이건섭입니다.

 

2024년 새해, 더 나은 시대를 향한 발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

 

새해가 밝았고 2024, 새로운 출발의 순간입니다. 우리의 시간은 끊임없이 흐르며, 새로운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갑진년 새해에 주간시흥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새해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간시흥은 여러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를 위해 힘쓰며 성장해왔습니다.

 

주간시흥은 지속적으로 지역의 이슈와 다양한 소식을 전하시길 바라며, 시민과 함께 풍요로운 한 해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2024년에도 뜻깊은 순간들이 가득한 해가 되기를 기대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시흥시민 여러분 댁내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시흥시의회 의원 이 상 훈          



 

 

해의 시작을 기쁨과 희망으로

 

 

 

 

 

 

시흥시민 여러분, 올해 동안 여러분의 따뜻한 지지와 협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이 저물어가고, 2024년이 찾아왔습니다. 이 소중한 연말에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해의 시작을 기쁨과 희망으로 맞이하고자 합니다.

 

2023년은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시흥이 더 발전하고 함께 성장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지역사회의 힘과 화합으로 극복한 모든 순간에 감사를 표하며, 2024년에는 더 많은 협력과 소통으로 행복하고 번영하는 시흥을 만들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새해가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취의 기회를 안겨주길 바라며, 가족과 친구, 이웃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과 새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이 여러분과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하길 기원하며, 더 나은 일들이 시흥에 찾아올 것을 믿습니다.

 

2024년이 여러분에게 더 많은 기쁨과 성공을 안고, 새로운 시작의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과 연시를 풍성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