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3 [16:23]
[신년사2-4] 만사형통한 한 해가 되시길
국민의힘 시흥갑 당협위원장 정 필 재, 민의힘 시흥을 당협위원장 장 재 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만사형통한 한 해가 되시길

 

 

국민의힘 시흥갑 당협위원장 정필재 배상

 

 

 

 

존경하는 58만 시흥시민 여러분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의 기운이 넘치는 새 아침을 맞아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23년 한 해는 참으로 힘들고, 어렵고, 혼란스럽고, 불안한 1년이었습니다.

경제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국제정세 면에서도 불안한 '초불확실성의 시대'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한 첫해로 많은 이들이 경제 회복과 성장을 기대했으나,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과 이스라엘 분쟁으로 인한 공급망 불안정, 고물가·고금리로 인해 위축된 소비 심리가 쉽게 회복되지 못하면서 글로벌 경기 침체가 지속되어 답답함이 컸던 한 해였기도 합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으면서 많은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코로나라는 미증유의 어려움을 소통과 협력으로 헤쳐 나오면서 하나된 힘을 인식하게 되었고, 따뜻한 공동체의 힘을 절감했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바로 협력이었기에 저는 앞으로 '들꽃처럼 함께 어울려 사는 삶'으로 시민 여러분 모두가 많이 웃고, 한 걸음 더 도약하는 세상을 만드는 데 매진하겠습니다.

 

그래서 2024년은 출신 지역도 지지 정당도 구별 없이 시민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화합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목표가 실현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십시오.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만사형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 주간시흥



 

더욱 풍요롭고 희망찬 도시 만들기에 최선

 

 

국민의힘 시흥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장재철

 

 

존경하는 시흥시 여러분,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장재철입니다.

 

2024년 청룡의 해, 갑진년이 밝아옵니다.

 

甲辰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 해, 시흥시에서의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협력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더 나은 시흥, 더 풍요로운 시흥을 만들기 위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목소리와 생각은 이 도시의 중심입니다. 시흥시의 미래를 함께 꿈꾸며,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수용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정책으로 이 도시를 함께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시민들이 우려하고 있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시흥스마트허브 구조고도화 등 시흥시에 산재된 문제들을 풀어나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신뢰와 지지를 토대로, 시흥시를 더욱 풍요롭고 희망찬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는 여정에서 저에게 주어진 소중한 기회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이번 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시흥시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