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3/07 [15:28]
정왕라이온스클럽,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에 꾸준히 사랑의 손길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정왕라이온스클럽은 지난 연말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에 인권문화제를 위한 후원금 100만원과 쌀 100kg, 김치 25박스 등 후원품을 전달한데 이어 올해에도 주간보호센터의 이용자들의 제주도 여행 프로그램인 힐링캠프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정왕라이온스클럽 이종균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제주 여행을 통해 멋진 추억을 쌓고 경험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을 통해 온정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주간시흥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홍갑표 관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함께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중심의 장애인권 실천으로 자립ㆍ참여ㆍ통합의 시흥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으며, 우리 사회가 모두의 존엄이 지켜질 수 있는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