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3/07 [14:12]
시흥시대야종합복지관, ㈜기아 인천지역본부 이웃사랑 나눔실천 쌀 500kg 후원전달식
㈜기아 인천지역본부 직원들의 자발적인 마음이 모인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223기아 인천지역본부로부터 쌀 500kg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기아 인천지역본부는 직원들이 차량을 판매할 때마다 1,000원씩 자발적으로 낸 기부금을 모아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에 지속적으로 후원에 동참하고 있으며, 쌀은 지역발전을 위하여 인천 강화도에서 생산된 쌀을 구매하여 후원하고 있다.

 

기아 인천지역본부 오정교 본부장은 직원들의 작은 마음이 모여 만들어진 후원물품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시흥시대야종합사회복지관 고일웅 관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를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후원물품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본 후원전달식에는 기아 인천지역본부 오정교 본부장, 기아자동차 시흥지점 주기만 지점장이 참석하였으며 후원 받은 쌀은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층,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