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2/02 [12:28]
시흥시 군자동 주민자치회, 제2기 발대
회장 이취임식, 이우재 회장 이임, 한영희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군자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130일 군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2기 주민자치회 발대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해 내빈과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시흥드림필 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2기 주민자치회 위원 임명장 전달 및 주민자치회 경과보고, 이우재 이임 회장에 감사장 전달, 한영희 회장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2기 주민자치회의 발대식도 함께 이뤄졌다.

 

군자동은 제1기 주민자치회의 임기가 지난해 말에 종료됨에 따라 위원 선정 절차를 거쳐 군자동 주민을 대표할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을 선정하고, 이날 발대식에서 총 22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면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군자동 주민자치회 2기는 2024년부터 향후 2년간 주민 편의와 복지증진, 마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한영희 취임회장은 군자동 주민자치회의 기초를 잘 다져준 이우재 전임회장에게 감사드린다. 2기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마을 발전을 위해 주민의 소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군자동의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고종남 군자동장은 군자동 주민자치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드린다. 주민 대표기구인 주민자치회가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