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1/02 [15:10]
장곡종합사회복지관, 6곳 시립어린이집과 자원봉사단 결성
지역사회복지 증진 ‘앞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장곡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031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6곳의 시립어린이집과 자원봉사단을 결성했다.

 

6곳의 시립어린이집(시립장현루벤시아2차어린이집(원장 이수정) 시립장현모아미래도어린이집(원장 최순기) 시립장현샛별어린이집(원장 백영란) 시립장현우리어린이집(원장 김은진) 시립장현제일풍경채에듀어린이집(원장 최정순) 시립장현호반써밋어린이집(원장 이지연)) 원장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사전회의를 거쳐 내년 1월부터 복지 사각지대 발굴, 식사 배달 결연봉사 등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또한, ‘환경ㆍ사회ㆍ투명 경영(ESG) 관련 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아동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관내에 많다. 내년부터 추진하게 될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곡종합사회복지관은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자원봉사단 운영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자원봉사단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