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11/01 [01:29]
문정복 의원, 「카오스와 앵두」 출판기념회 성황
백원우 전 의원, 조정식 의원, 시민 등 4천여 명 인산인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문정복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시흥갑)1028일 시흥시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두 번째 자서전인 카오스와 앵두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백원우 전 의원과 조정식 의원, 더불어민주당 당원, 시민 등 전국 각지에서 4천여 명이 오고 가며 일대 교통이 혼잡을 겪었다.

카오스와 앵두는 문 의원이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한해가 지난 2021년 세상을 떠난 남편을 대신하여 식구가 된 두 고양이의 이름이다.

  © 주간시흥

문 의원은 그녀의 저서를 통해 남편에 대한 애틋한 사랑과 그리움, 지금껏 함께해온 민주당 식구들과 자신을 지탱해준 정치 가문의 이야기, 학교설립과 도시·철도 개발 등 시흥 현안에 대한 좌충우돌한 이야기, 국가적 문제에 대한 생각 등 진솔한 삶과 의정활동의 이야기를 담았다.

문 의원은 책에서 나는 오늘도 꿈을 꾼다... 어떤 고난에도 쓰러지지 않는 든든한 나무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것이 시흥과 시민들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문정복의 숙명이자 행복이기 때문이다라며 재선의 의지를 밝혔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