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0/24 [16:37]
2023 시흥시건축문화제 성료
‘흥이 시작되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 주제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지역건축사회는 최근 은행동 은계호수공원에서 ‘2023 시흥시 건축문화제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흥시 건축문화제는 건축문화상 시상식과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 풍성한 볼거리와 행사로 개최돼 시흥시 대표 문화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주간시흥

 

올해는 흥이 시작되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건축, 사진, 그리기등의 공모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시흥시 건축문화제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연제천 부시장, 송미희 의장, 시흥시의회 김찬심의원, 시흥시 정용복 도시주택국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김도현교수, 임상인 교수, 이종숙 교수, 김승 교수,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회장. 시흥지역건축사회 이연정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 주간시흥

 

건축문화제를 주관한 이연정 추진위원장은 우리의 삶의 품격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건축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되어 오고 있으며 시흥시민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속에 발전되고 있다. 앞으로도 시흥시의 선진 건축문화를 위한 활기 넘치는 창작활동을 기대하면서 시흥시 건축문화제에 참여해 주신 시민 및 학생 여러분, 그리고 각 분야를 통하여 수상하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2023 시흥시 건축문화제 수상작 및 행사 세부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및 시흥지역건축사회 홈페이지(http://www.shkira.or.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