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0/20 [17:15]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과 효늘사랑나눔회 ‘장수사진 및 선물드리기’ 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과 효늘사랑나눔회와 함께 제29회 장수사진 및 선물 드리기 행사를 1019() 5층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 100분과 효늘사랑나눔회 자원봉사 10, 이화사진관 사진촬영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길 바라며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복지관에서 준비한 잔치국수와 떡과 음료를 대접하는 시간이었다. 또한 장수사진 촬영시간 동안 전문밴드의 공연과 나눔회의 자원봉사분들께서 다같이 함께 어르신들의 노래를 들으며 여흥의 시간을 마련해 주셨고 즐겁고 유쾌한 시간으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 주간시흥


효늘사랑나눔회의 김학석 회장은 제1회 장수사진을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지역 내 봉사를 하시다가 제29회 행사를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과 다시 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고 뜻깊은 날이었다고 귀한 인사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지역의 내빈분들도 함께 많이 참석하시어 아름다운 노년의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며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위해 좋은 시간을 마련해 주어 항상 복지관에 감사한다고 전하며 거듭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장수사진은 액자로 만들어 어르신들께 전달할 예정이며 복지관은 항상 더 나은 서비스로 지역주민들과 함께하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