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9/22 [15:19]
거북섬동, 명절 맞아 지역주민과 환경정화 활동
지역주민과 웨이브파크 직원 등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거북섬동은 지난 21추석 명절맞이 지역주민 관내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은 거북섬동 개청 이래 공식적인 첫 환경정화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지역주민과 웨이브파크 직원 등 60여 명이 참여했다.

 

최근 거북섬 거리공연’, ‘거북섬 북적북적 마켓데이’, ‘알로하 거북섬 페스티벌’, ‘시흥 거북섬 해양축제 & 밤 페스티벌등 다양한 축제를 개최해 거북섬에는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버려지는 쓰레기도 증가하고 있어 지역주민, 웨이브파크, 거북섬동 행정복지센터가 힘을 모아 추석 명절맞이 거북섬 환경정비에 나섰다.

 

이날 참여한 주민들은 거북섬 둘레길에 버려진 각종 폐기물과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현수막을 제거하는 등 거리 환경정화에 나섰다. 주민들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박용주 거북섬동장은 첫 환경정화 활동에 예상보다 많은 지역주민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는 거북섬동을 더욱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