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8/31 [14:24]
시화병원, 호텔급 발렛주차 서비스
환자중심 의료서비스 제공 고객감동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 전문 발렛주차 요원이 거동이 불편한 환자의 주차를 돕고 있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특급호텔과 고급음식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던 발렛주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료시간 내 방문하는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전문 발렛주차 요원이 주차 및 출차를 대행해 주는 해당 서비스는 주차 공간을 찾아 헤매는 시간 낭비 없이 신속한 진료 및 치료받을 수 있으며, 주차 분쟁이나 접촉사고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까지 보고 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환자, 임산부, 노약자 등은 우선적으로 주차를 도와주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 주간시흥 : 내원객의 신속한 진료를 위해 발렛주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시화병원 

 

정형외과 진료를 위해 내원한 환자 A씨는 발목을 다쳐 주차장에서 진료실까지 가는 것이 걱정이었는데, 병원 정문에서 대신 주차 후 휠체어까지 친절하게 준비해 주는 모습에 감동받았다. 덕분에 진료도 편리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다.”라고 발렛주차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강승일 병원장은 발렛주차 서비스를 통해 본원에 방문하는 환자들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라며 전문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에서 한걸음 나아가 고객들의 사소한 불편함까지 적극 해소하여 더욱 신뢰받는 지역 거점 의료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