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8/18 [15:01]
소래빛도서관 시흥 한 책 ‘긴긴밤’ 패브릭 드로잉 전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소래빛도서관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시흥 한 책 패브릭 드로잉 전시 및 자료실별 북 큐레이션 전시 코너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시흥 한 책 전시 코너를 강화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1층부터 3층까지를 아울러 층별 전시 코너를 조성해 시민을 위한 쾌적한 독서 환경을 가꾸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따라 시흥 한 책 연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어린이 시흥 한 책 탐구활동 긴긴밤참여자(초등 3~6학년)가 만든 패브릭 드로잉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이용자 참여형 전시 공간을 확장하고 있다.

 

코너 구성은 다음과 같다. 1층 로비에서는 긴긴밤패브릭 드로잉 전시가, 어린이 자료실에서는 원화 전시(기후 위기를 다룬 우리 마을이 사막으로 변해가요’)와 함께 북 큐레이션(여행)이 진행된다. 2층 종합자료실에서는 여행자의 서재’, ‘지방소멸 위기에 대응하는 지역을 살리는 지혜 고향사랑기부제북 큐레이션이 구성돼 이용자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소래빛도서관 관계자는 시흥 한 책을 깊이 읽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래빛도서관 긴긴밤패브릭 드로잉 전시 및 북 큐레이션 코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래빛도서관(031-310-5242~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