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8/08 [11:23]
시흥시벅스리움, 여름방학 특별 체험프로그램‘곤충표본교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7일부터 벅스리움 누리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벅스리움이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 체험프로그램 곤충표본교실을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한다.

 

초등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곤충표본교실은 기존 상설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운영된다.

 

이번 곤충표본교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각뿔장수풍뎅이와 마모라투스큰턱하늘소, 기가스우단하늘소 등 실물 곤충으로 곤충표본을 제작해 보는 특별한 행사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곤충표본교실은 표본제작과 관련된 이론ㆍ실습교육으로 구성돼 1시간 내외로 수업이 진행된다.

 

체험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은 오는 87일부터 벅스리움 누리집(https://bugsrium.siheung.go.kr/)통해서 하면 되고, 회차당 최대 16명이 참여할 수 있다. 체험비는 5천 원이다.

 

이 밖에도 체험프로그램 참가자를 대상으로 벅스리움에서 인공 증식된 환경부 멸종위기야생생물2(윤조롱박딱정벌레)을 한시적으로 공개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미화 시흥시 농업기술과장은 이번 방학에는 벅스리움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생물의 관람을 즐기며,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사항은 벅스리움 누리집(http://bugsrium.siheung.go.kr)이나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과(031-310-6214, 031-450-8791)로 하면 되고, 관람ㆍ예약은 벅스리움 안내데스크(031-450-8793)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