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7/21 [16:31]
주간시흥 자문위원회 7월 월례회의 진행
골프회 월레회도 솔트베이CC에서 함께 진행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비전을 제시하는 주간시흥은 지난 18일 주간시흥 자문위원회(위원장 김종희) 월례회를 진행하고 신규 자문위원들의 입회를 축하했으며 이날 60세 환갑을 맞은 자문위원의 생일 축하연도 함께 진행했다.

이에 앞선 이날 오전 6시에는 솔트베이CC에서 골프회(회장 한형철)의 지난달 창단 2주년 기념대회에 이은 7월 월례대회를 진행하고 라운딩을 함께하며 자문위원회의 돈독한 우의를 다졌다.

  © 주간시흥

이번 7월 월례회는 정왕동 소재 정왕돼지집(대표 이창규)에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20여 명의 자문위원이 참석하여 이날 신입회원으로 가입하여 주간시흥 자문위원으로 참여하게 된 위원들이 함께하며 축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김종희 자문위원장은 자문위원회에 신임위원이 늘어가면서 더욱 활성화되는 것같아 기쁘다.”라고 말하고 자문위원들이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주간시흥이 지역 언론으로 최선을 다해 갈 수 있도록 바탕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간시흥 박영규 발행인은 자문위원들이 계속 보강되면서 주간시흥은 든든한 힘이 생기는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하고 자문위원님들의 힘을 얻어 지역발전을 위해 선도하는 지역신문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가겠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이날 신입회원에는 김은희 변호사 세창건설 대표가 함께했고 지난 6월에는 김미정 밤새먹소 대표, 김윤희 축협 지점장, 이승래 세무사(전 부천세무서장) 등이 신임자문위원으로 위촉됐으며 주간시흥 뺏지와 기념품 등을 전달하며 축하했다.

이날 신입회원으로 함께 참석한 자문위원들은 인사말을 통해 주간시흥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며 주간시흥이 이 지역에서 주민들을 위한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는데 뒷받침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