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5/10 [16:16]
장곡동 통장협의회, ‘정이 가득한 반찬 나눔’ 봉사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장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통장협의회 주관으로 정이 가득한 반찬 나눔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당초 계획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통장협의회 봄맞이 자체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더욱 뜻깊은 곳에 시간과 예산을 쓰는 것이 지역사회를 위해 의미 있는 일이라는 통장들의 의견에 따라 자체 워크숍 대신, ‘정이 가득한 반찬 나눔봉사활동을 추진했다.

 

반찬 봉사는 장곡동 행정복지센터 3층 하늘정원에서 진행됐다. 35명의 통장들이 모여 김치와 깍두기, 밑반찬을 손수 만들어 장곡동 19개소 경로당과 복지취약계층 22가구에 전달했고, 어르신들께는 미리 준비한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안부 인사를 나눴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어버이날에 이렇게 찾아와 말벗이 돼주고 선물도 전해줘 한층 따뜻한 5월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곡동장은 반찬에 담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돼 모든 어르신들이 행복한 어버이날을 맞이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동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통장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고, 통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첫 행사에 통장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