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5/10 [13:34]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판타스틱 뮤직 가든’
17일 오전9시부터 시흥시청 누리집 ‘선착순 신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오는 63일 오후 5시 시청 늠내홀에서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8회 정기연주회 판타스틱 뮤직 가든(Fantastic Music Garden)’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연주회는 스토리가 있는 음악극의 형식으로 익숙한 가곡과 노래들이 환상의 음악정원 속에서 펼쳐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휘자 함희경, 반주자 김한아가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꾸미는 무대는 물론, 첼리스트 이민, 금관 5중주 브라스맨의 음악과 협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기대할만하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시흥시청 누리집 통합예약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소년소녀합창단만의 순수한 목소리는 우리들의 마음과 귀를 정화시키고, 순수함을 동화시키는 힘이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8)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