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5/04 [13:47]
시흥시, 시흥시민축구단 ‘축구보러 나들이 가자’ 행사
7일 화성FC와 홈경기 이벤트 풍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흥시민축구단이 축구보러 나들이 가자행사를 오는 7일 개최한다.

 

행사에는 K3 리그 9라운드 화성FC와의 홈경기를 찾을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플리마켓, 에어바운스 6, 만들기 체험 부스, 초대 가수 공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아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출발 드림팀(40m) 및 축구왕 슛돌이 놀이가 11시부터 1430분까지 운영된다. 경기장 내에 설치된 체험 부스에서는 카네이션, 응원도구, 소고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먹거리와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벼룩시장)12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고, 돗자리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피크닉 존도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최근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진웅-대성듀오와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화제가 된 김양을 초대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경기장 분위기를 한층 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가 열리는 정왕체육공원 축구장은 오전 11시부터 개방된다. 미성년자, 장애인, 군경, 65세 이상 성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시흥시민축구단은 경기장을 찾아 줄 축구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날 15시에 치러질 K3 9라운드 홈경기 상대인 리그 선두 화성FC를 상대로 승리를 향해 결의를 다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