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4/19 [14:37]
시흥시, 어린이 주간 맞아 가족 함께 ‘놀이 한마당’
아이맘카페(정왕점, 은행점)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어린이 주간(51~7)을 맞아 오는 56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한마당을 개최해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긴다.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하는 놀이 한마당은 각 분소 아이맘카페(정왕점, 은행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30분까지 진행된다.

 

놀이 한마당의 체험 프로그램은 매직 벌룬 쇼 포토 존 만들기 존 이벤트 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체험 완료 후에는 즉석에서 조리한 간식(팝콘)을 나눠 주고 영·유아를 위한 선물을 제공한다.

 

매직 벌룬 쇼와 놀이체험실 등의 일부 프로그램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각 분소 아이맘카페 누리집지(정왕점, 은행점)에서 온라인 사전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체험 프로그램은 예약 없이 당일 20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담당자는 어린이 주간을 맞아 영·유아들과 부모님이 함께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가족이 한마음으로 어울리며 공감,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시는 앞으로도 부모와 자녀가 행복할 수 있는 많은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