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2/08 [10:27]
시흥시, 정규과정 강사 오리엔테이션 진행
권역별(대야/정왕) 평생학습관 정규과정 강사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권역별(대야/정왕) 평생학습관 정규과정 강사를 대상으로 지난 3일과 6일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양 학습관은 올해 정규과정으로 83강좌를 개설했다. 특히 실용·자격증 과정을 확대하고,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신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대야평생학습관은 인문학(글쓰기), 공예(자수), 시흥아이 타로카드, 칼림바, 댄스스포츠, 발효음식 만들기, 힐링플라워 기초, 재무관리 등을 신규 강좌로 개설했다.

 

정왕평생학습관은 바리스타 취미반(라떼아트), 나의 애견 커플의상 제작, 자신 있는 발표 스킬업, 배우수업, 어린이 디지털 드로잉, 아빠랑 아이랑 제빵교실 등의 신규 강좌를 운영한다.

 

1기 정규과정 프로그램은 36일부터 513일까지 총 10주차로 운영되고, 종강 후에는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1기 정규과정 프로그램 접수는 시흥시 평생학습 포털사이트에서 오는 215일부터 32일까지 온라인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방역수칙이 완화되고, 대면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면서 학습관이 활기를 찾게 돼 기쁘다올 한 해도 내실 있는 강의로, 수강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누리집과 평생학습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 대야평생학습관(031-310-2512~3), 정왕평생학습관(031-310-6002~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