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11/24 [15:53]
시흥시립합창단,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 공연 개최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선착순 신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흥시립합창단의 주관으로 오는 12월 6일 오후 7시 3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흥시립합창단의 올해 마지막 정기연주회다. 연말을 맞아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와 성악가를 초청해 시흥시립합창단과 협연해 오라토리오 중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헨델의 메시아’를 선보여 공연을 찾은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희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흥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 속에 바흐솔리스탠서울 오케스트라가 바로크 악기를 아름답게 재현해 풍부한 사운드로 그 웅장함을 더하고, 공연의 품격을 높일 소프라노 오은경, 메조소프라노 류현수, 테너 허영훈, 바리톤 김진추가 솔로 연주를 선보여 이번 공연을 한층 더 화려하게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정기연주회 공연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공연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11월 28일 오전 9시부터 12월 5일 18시까지(선착순 마감) 신청할 수 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검색해 문화예술공연 메뉴로 들어가 본인 인증 후 예약할 수 있다.

공연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310-6732)으로 하면 된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