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7/29 [13:43]
공무원연금공단 경인지부, 방역봉사 및 환경보전 캠페인 실시
구리전통시장의 주차장과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이하 ‘공단’) 경인지부는 28일 구리지역 퇴직공무원으로 이뤄진 구리시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구리전통시장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단 직원과 구리시상록자원봉사단 15명은 구리전통시장의 주차장과 다중이용시설에 소독제를 살포하고, 상점 입구 등 쉽게 오염이 될 수 있는 장소에 방역활동을 수행했다.

또한, 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그린뉴딜 프로젝트인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음식물 잔반 남기지 않기, 재활용품 분리배출 하기’ 등 구리시민 10대 실천과제를 홍보하는 환경보전 캠페인과 환경정화 활동도 함께 실시하였다.

공단 이승학 경인지부장은 “최근 급격히 재확산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상록자원봉사단의 방역 봉사활동이 코로나19 종식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서도 생활 속 환경보호가 확산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