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7/24 [08:35]
신천동 통장협의회, 어르신 삼겹살 대접 훈훈
“삼겹살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신천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영신)가 지난 21일 관내 음식점(고기싸롱)에서 노인회 신천동 분회의 어르신들을 초대해 건강을 기원하는 삼겹살 점심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점심식사 자리에는 김영우 노인회 신천동 분회장을 비롯한 16명의 어르신들과 이영신 신천동 통장협의회장 등 6명의 통장, 송현수 신천동장이 참석해 함께 식사를 하면서 덕담을 나눴다.

 

이영신 신천동 통장협의회장은 매년 여름, 어르신들을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함께하지 못한 지난 2년여 간의 시간이 아쉽고 죄송했다, “어르신들께서 삼겹살을 맛있게 드시고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김영우 노인회 신천동 분회장은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낀 시간 덕분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고, 신천동이 효()의 고장임을 몸소 보여준 통장협의회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