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오이도조가비 축제를 즐겨보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해 열린 제2회 조가비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이 음식을 시식하고 있다.

오이도조가비 축제를 즐겨보자!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


제3회 오이도 조가비 축제가 오는 13.14일 양일간 정왕동 오이도 음식문화의 거리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행사 첫날인 13일 갯벌체험을 시작으로 가수 한승기 씨의 희망콘서트, 해병대 군악대 의 거리행진, 월미두레 풍물놀이, 여성3인조 전자현악.밸리댄스 공연과 7080그룹사운드 공연이 이어진다.
또 행사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오이도 전국가요제(초청가수 : 오승근, 남궁옥분, 태국희)와 버닝마인드 B-boy가 특별출연하는 전국치어리드경연대회, 남미잉카음악공연에 이어 오색불꽃쇼로 막을 내린다.
특히 주말관광객들을 위한 OX퀴즈, 댄스 퀸 선발대회, 도전100곡, 장사.장어잡이 대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축제기간 내내 아시아음식페스티발, 제과제빵페스티발, 우리그릇만들기.아로마테라피체험, 페이스페인팅, 전통다도체험, 오이도특산물판매 등이 전개될 예정이다.
오이도 조가비 축제는 2005년 오이도가 경기도로부터 음식문화시범거리로 지정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돼, 지난해 3만여명의 관광객이 찾는 등 다시 찾고 싶은 축제로 각광을 받고 있다.

89호 기사 2007.10.08 13:10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