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5/13 [13:04]
거모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어버이날 맞이 경로잔치
“어버이날 감사 孝드림”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이하 거모복지관))은 5월 6일 금요일 지역 내 어르신 100여 분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제49회 어버이날 맞이 경로잔치 "어버이날 감사 孝드림"을 실시했다.

 

  © 주간시흥

 

이번 행사를 위해 ‘디자인담은’의 포토존 현수막,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에서 도시락, 후원자들의 나눔으로 준비한 감사선물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지역 내 거모어린이집, 이튼어린이집, 칼비테어린이집, 세종어린이집 아동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준비한 율동을 보이며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여 보다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 주간시흥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순자(77세,가명) 어르신은“아이들이 우리들을 위해 직접 만든 꽃을 달아주니 너무 행복하네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재경 관장은 “거리두기 완화가 실시되면서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 뵙고 인사를 드릴 수 있어 반갑다”며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