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4/29 [15:45]
시흥시전주향우회, 경품으로 받은 사랑의 세탁기 기탁
김경태 회장은 “경품에 당첨된 기쁜 마음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4월 21일 시흥시전주향우회(회장 김경태)에서 사랑의 세탁기 1대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시전주향우회 김경태 회장, 조순진 재무, 배은실 감사가 전달식에 참석한 가운데 전달한 후원품은 지난 17일 진행한 제16회 슈퍼스타즈 연예인 축구단 초청 축구대회 및 불우이웃돕기 바자회에 참석하여 경품으로 받은 세탁기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 기탁한 것으로, 거주할 곳이 없는 노인이나 케어가 필요한 재가노인을 위한 단기간 보호 장소인 케어안심주택으로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경태 회장은 “경품에 당첨된 기쁜 마음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