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04/29 [11:56]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기도생활기술학교 5060 교육 참가자 모집
자동차진단유통 과정, 지게차운전기능사 과정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기도생활기술학교 교육은 자동차진단유통 과정, 지게차운전기능사 과정 총 2가지로 경기도에 거주하고있는 50~60대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사업이다.

현재 상반기 교육이 3.5일을 시작으로 진행중에 있으며 교육생들은 학교내의 여러 가지 실습 기자재를 직접 사용하여 교육을 받는 시스템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

자동차진단유통과정의 교육생들은 지난 4월 16일 자동차진단평가사 필기시험에 70%이상 합격 하여 다가오는 5월 28일 자동차진단평가사 실기시험을 대비하여 방과 후에도 동아리활동을 만들어 구성원들 스스로 교육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지게차운전기능사과정의 교육생들은 60%이상의 인원들이 지게차운전기능사 국가기술자격증 필기시험을 합격하여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의 지게차 실습 차량을 가지고 실기 시험을 대비하고 있는 중이다.

 

  © 주간시흥

 

교육생들은 교육 진행 간 해당 교과목의 강사진과 교육생들의 원활한 의사소통 덕에 교육진행이 매우 잘 이루어지며, 교육 커리큘럼이 처음부터 끝까지 체계적으로 짜여 져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교육 및 현장실습 행사가 매우 기대가 된다고 의사를 전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기도생활기술학교 교육은 6월 4일 상반기 교육을 끝내고 교육생들을 또 다시 모집하여 오는 7월 2일부터 하반기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다.

경기도생활기술학교 교육은 구직자 및 재직자, 퇴직 인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기에 매주 토요일, 일요일 주말 교육으로 진행된다.

 

  © 주간시흥

 

문의: 평생교육원 이태경 직원(☎ 031-496-6401)

 

 

 

[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