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4/11 [14:17]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KGC인삼공사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지원 전달식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여성가족부 산하기관인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사장 윤효식)과 KGC인삼공사(사장 허철호)는 4월 7일(목)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부산 센텀시티 소재)에서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전달식에서 KGC인삼공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는 기초면역력 증진에 도움되는 유산균 제품(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2,400개(1억 4천만원 상당)를 기부하였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전국 220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윤효식 이사장은“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KGC인삼공사에게 감사드린다.”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사회적으로 따뜻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소외되어 있지 않음을 깨닫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의 중앙지원기관으로 전국 220개소 꿈드림센터를 통해 학교 밖 청소년에게 상담지원, 교육지원, 자립지원, 생활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