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3/17 [19:30]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남권지사,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텀블러세척기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은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남권지사(지사장 김현한)로부터 지난 3월 16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여 텀블러세척기(231만원 상당)를 후원받았다.

환경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시대의 흐름에 맞춰 거모복지관도 후원받은 텀블러세척기를 활용하여 1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 사용을 유도해 탄소중립을 실천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전달받은 텀블러세척기는 특허받은 기술이 적용되어 살균 기능이 있는 세척기로 거모복지관 1층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 친구 카페”에 배치하여 지역주민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주간시흥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남권지사 김현한 지사장은 “처음 거모복지관에 방문하였는데 지역사회를 위해 생각보다 많은 일들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움직임을 함께 하겠다. 텀블러세척기를 활용을 통해 1회용 컵 사용이 줄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후 세 친구 카페를 이용한 지역주민은 “텀블러 세척기가 있어서 너무 유용하다.”, “일회용 컵에 음료를 받지 않고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 세척하여 활용하니 환경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거모복지관은 복합적인 문제 및 위기상황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사례관리서비스,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워진 이웃을 위한 그냥드림서비스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후원과 관련한 사항은 거모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