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2/17 [08:14]
시흥시, 「2022년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공모 박차
여성 권익 보호 및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여성 권익 보호 및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2022년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216일부터 32일까지 15일간 공개 모집한다.

 

올해 지원 규모는 총 1,350만 원이며, 사업당 400만 원~550만 원으로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은 지역특화사업 여성단체 교류사업, 지역사회와 여성단체 발전을 위한 활동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한 사업 △「코로나 위기 극복, 위드 코로나관련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사업 신청 자격은 여성 인권보호 및 복지 증진, 지역 여성단체 연대·협력 등을 위하여 활동하는 시흥시 소재(분사무소, 지부 포함)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여성단체 활성화 공모사업은 내부심사·심의를 거쳐 지원 단체를 선정하며 4월부터 사업이 시행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여성의 사회참여 기회 확대와 여성단체 간 협조체제 강화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이 발굴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접수 방법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글을 확인하고 신청 서식을 작성해 225일부터 32일까지 시흥시청 여성가족과로 직접 방문 신청하거나, 사업담당자 전자우편(yeonn@korea.kr/031-310-2633)으로 신청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