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1/31 [17:09]
시흥시 정왕2동, 경로당 위문 방문
설명절에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기세)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27일 관내 경로당 23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품은 설 연휴가 오미크론 확산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도입과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핸드타올 케이스 및 핸드타올, 손소독제, 마스크 등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해 전달했다.

 

물품 전달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새해 안부를 여쭙고, 코로나19로 인해 경로당 이용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문에 참석한 박찬규 분회장은 임인년 새해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길어지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르신들이 많이 지쳐있는데 이번 방문이 큰 위로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김기세 정왕2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매우 위험한 상황이라며 이번 설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해 주시고, 불가피하게 방문할 때는 백신 접종 및 3차 접종 후 핵심방역수칙 준수하면서 소규모로 방문을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