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1/24 [07:50]
신천동㈜마루이엔에스 정기후원금 기부 선행
정기 후원 기탁서 전달하며 관내에 희망 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마루이엔에스(대표 김종승)는 지난 21일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송현수, 민간위원장 정미순)에 정기 후원(매월 10만원씩 2년간) 기탁서를 전달하며 관내에 희망을 전했다.

마루이엔에스는 군자동에 위치한 청소장비 업체로, 작년 11월부터 사업을 시작한 신생업체다.

 

신천동 주민인 김종승 마루이엔에스 대표는 신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송현수)를 직접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향한 정기후원 의사를 밝혔다.

 

김종승 대표는 저는 부자도 아니고, 전셋집에 살고 있지만, 어릴 적 ()제정구 선생님이 펼쳤던 구제 활동을 기억하며, 선한 영향력을 받고 자랐기에 그 나눔을 이어가고 싶어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도 파지 줍는 어르신들을 보면 마음이 쓰이고, 적어도 어려운 분들이 먹고 자는 것에 대한 기본생활이 안 되는 일이 없기를 희망한다는 훈훈한 마음을 보였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후원 결심은 흔히 할 수 있지만, 직접 실행에 옮긴다는 것은 어려운 일임을 강조하고, 겸손한 울림을 주시는 선행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