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1/25 [08:36]
정왕본동 ‘사랑의 김장김치’로 행복 나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외계층 22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혜숙, 공공위원장 오을근)는 지난 23일 겨울을 맞아 소외된 취약계층 22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펼쳤다.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가구당 5kg 1상자(50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이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이나 장애인 가구에 직접 방문 전달을 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김혜숙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함께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매우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정왕본동에 가장 필요한 복지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애써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사랑의 김치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주위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살피겠다고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