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11/15 [16:24]
한국국토정보공사 시흥광명지사, 사랑의 라면 기탁
정왕본동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로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시흥광명지사(지사장 박진규)는 지난 11월 12일, 정왕본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라면 40개입 20상자 및 손소독제 300ml 16개를 기탁했다.

 

장현동에 위치한 한국국토정보공사 시흥광명지사는 지적측량 및 지적재조사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누리지봉사단’을 통한 무료측량서비스, 농촌 일손 돕기 활동, 재능기부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한국국토정보공사 시흥광명지사 박진규 지사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받은 라면과 손소독제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시흥광명지사 박진규 지사장은 “오을근 동장님과의 개인적인인연으로 정왕본동에 특히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려운 이웃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왕본동을 비롯 어려운 분들을 위해 작은 나눔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렇게 솔선수범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시고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 물품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