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1/09/16 [15:25]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립어린이집의 추석 맞이 릴레이 나눔
‘할아버지, 할머니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 시립어린이집 5곳은 추석을 맞이해 어르신을 위한 선물세트와 온라인 명절 인사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에 전했다.

매년, 명절이면 어린이집에서 한복을 입고 노인복지관에 찾아와 어르신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으나, 올해는 선물과 온라인 영상으로 인사를 대신했다.

선물은 장수를 상징하는 국수 세트로 준비했으며,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과 메시지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 주간시흥

 

김영희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온라인 영상으로 인사를 드린다”며 “아이들의 재롱을 예쁘게 봐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아이들이 어르신께 전하는 한가위 인사는 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ON시흥시니어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나눔 활동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시립능곡(원장 김영희) ▲시립능곡9단지(원장 신서윤) ▲시립능곡13단지(원장 조숙영) ▲시립장현행복(원장 김영임) ▲시립정왕1동(원장 유미영) 이며, 현재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저금통 모금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 주간시흥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