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남부협의회 ‘창립총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남부협의회 ‘창립총회’
초대회장에 중부뉴스 권중섭 발행인 선출



부회장 주간시흥 박영규·세종신문 한득현 대표

 

사)전국지역신문협회가 지난 5월 사단법인 승격과 함께 본격적인 조직강화에 돌입한 가운데 경기남부협의회 창립총회를 지난 16일 수원소재 중부뉴스 사무실에서 가졌다.
이날 경기남부창립총회에 본 협회 김용숙 중앙회장을 비롯해 박유제 사무총장, 유광선 사업국장과 그동안 경기협의회를 충실히 이끌어 온 김순철 경기협의회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경기남부협의회의 회원사로 본 방송사인 DBS동아방송을 비롯, 중부뉴스, 게너시스 경인헤럴드일보, 게너시스 부천헤럴드신문, 세종신문, 안산인터넷뉴스, 용인뉴스, 주간시흥, 여흥신문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회원사들도 위임을 통보해 정관에 의거 창립총회가 개회됐다.
김용숙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경기협의회가 충실히 조직활성화에 힘써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경기남부협의회를 분할해 개편함으로써 사)전지협이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어주길 기대하며, 회원사의 권익은 물론 협회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협의회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경기남부창립총회는 지난 6월 15일 열린 제2차 본 협회 중앙회 임시이사회에서 경기협의회를 남부와 북부협의회로 분할 개편하기로 결정한 것에 따른 것으로 그동안 경기협의회를 이끌어온 김순철 회장은 경기북부협의회장을 맡게 됐다.
한편, 경기남부협의회 초대회장에 중부뉴스 권중섭 발행인이 선출됐으며, 부회장에는 세종신문 한득현 대표이사와 주간시흥 박영규 발행인이 선임됐다.
또한 사무국장에는 안산인터넷뉴스 김균식 발행인, 연구부장에 게너시스 부천헤럴드신문사 김 현 발행인, 대외부장에 용인뉴스 박경국 대표가 선임됐다.


(80호 기사 2007.07.23 15:48 )

('b_120727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