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1 [12:23]
시린 이 완화 82%,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 몽드셀렉션 3년 금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이 몽드셀렉션에서 3년 금상을 수상했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이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금상을 수상하며 2019~2020년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로 알려진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정부 승인을 받아 설립된 국제 품평회로 매년 건강식 제품과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분야에 대해 70여명 전문가가 4개월간 심사를 거쳐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은 시린 이 완화와 입 냄새 개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멀티 케어 치약이다. 유효성분인 질산칼륨이 치아 상아질의 세관으로 침투해 민감한 치아 신경에 보호막을 형성, 평소 양치만으로도 시린 이를 완화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입 냄새 개선에 효과적이다.

 

 
전문적인 인체적용 시험기관인 엘리드 시험연구소에서 22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응답에 따르면 시린 이 증상 완화 및 입 냄새 개선 효과가 각 82%로 나타났다(7일 사용 후, 2020.06).

 

 
또 10가지 허브와 자일리톨 등의 자연 유래 성분과 DSM사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양치 후에도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CMIT·MIT, SLS, 색소, 벤젠, 트리클로산, 파라벤, 중금속, 미세플라스틱 등 총 23 Free 검사를 완료했다.

 

 
덴티스테는 몽드셀렉션 3년 금상 수상은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의 품질과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대표 구강 브랜드로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