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11/17 [14:24]
원진성형외과의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개 정답 업데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원진성형외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은?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원진성형외과의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7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원진성형외과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아름다워지는 굿딜 & 핫딜!  원진성형외과에서는 플러스 채널 추가 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할인 혜택도 받고 성형에 대해 궁금했던 유용한 정보들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당신의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원진 이벤트는 OO월OO일까지 입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를 기입해 주세요."다.

정답은 '1130'이다.

두 번째 문제는 "새로워진 원진성형외과에서는 내원이 어려운 고객분들 위한 언택트 상담 서비스 OO앱을 출시 하였습니다. 상담부터 수술예약까지 방문없이 한번에 가능한 OO앱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ㅉㅌ)"다.

정답은 '찐톡'이다.

세번째 퀴즈는 "새로워진 원진 성형외과에서는 2021년 수능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고생한 수험생, 가족 모두가 OOO입니다. 수험표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내원하시면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ㅈㅇㄱ)"이며 정답은 주인공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