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03 [07:48]
시흥 시민을 위한 창작뮤지컬 <시화-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
2일~8일 유튜브채널 ‘생태문화도시 시흥’에서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 전문예술단체 시흥예술단(대표 함희경)이 제작한 창작뮤지컬 <시화-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이 온라인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2020년 시흥 창작활동지원> 선정작으로, 시흥에서 활동하는 전문예술단체가 지역 소재 컨텐츠를 발굴하는 문화예술지원 공모사업을 통해 제작됐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10월, 늠내홀에서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공연을 11월 2일부터 11월 8일까지 일주일간 유튜브채널 ‘생태문화도시 시흥’ 에서 공개한다.

 

<시화-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은 음악에 대한 꿈을 잊고 있었던 시화 스마트허브 사람들이 정왕동에 위치한 문화발전소 창공에서 열린 가수발굴오디션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따뜻하고 희망찬 이야기다. 백승렬, 이미주, 이정미 등 다수의 전문 뮤지컬배우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시를 소재로 창작 한 이 공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계와 시흥시민에게 활력을 불어 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