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09 [10:49]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어르신 이불세탁 사업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서명범, 민간위원장 신원철)65, 독거어르신 25명에게 깨끗하게 세탁된 이불 40채를 전달했다

 

 

본 사업은 2020년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무거운 이불을 세탁할 수 없어 어려움이 많다는 현실을 반영해 시작된 사업이다.

 

또한 정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는 후원자(선정현 오이도 얼룩빼기 이박사대표 ) 발굴을 통해 50%할인 된 금액으로 세탁비용을 절약했다.

 

이날 이불을 전달받은 독거어르신은 힘에 부쳐 겨울이불을 빨지 못해 그냥 덮고 있었는데, 깨끗하게 세탁해서 주니 마음 편히 여름이불을 꺼낼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신원철 정왕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뽀송하게 세탁된 이불을 전해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에 서명범 정왕4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가장 가까운 사회적 안전망이 되는 정왕4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