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1/04 [09:50]
새로운학교, 함께하는 시흥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경기도시흥교육청 교육장 이상덕     © 주간시흥
다사다난했던 2009년 기축년(己丑年) 한 해를 역사의 자취로 남겨 두고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가 될 2010년 대망의 경인년(庚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시흥시민과 교육가족 여러분!
그리고 직필정론으로 지역사회 여론의 향도적 역할을 하고 계시는 주간 시흥 신문, 희망찬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보람과 만족 속에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희망시흥교육은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로 경기도시흥교육청 청사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학교 함께하는 시흥교육』을 근간으로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교육활동과 효율적인 지원 행정을 통해,『자아를 성취하는 창의적인 민주시민 육성』에 힘쓰며, 교육현장 중심의 명품 시흥교육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금년에도 시흥교육발전의 원동력인 『변화하는 학교, 함께하는 시흥교육』을 위해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인성교육 충실, 기초가 튼튼한 창의력 신장 교육 강화, 교육공동체가 감동하는 교육복지 구현, 참여와 소통의 학교문화 실현에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자아를 성취하는, 창의적인 민주시민 육성』은 우리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며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는, 사랑이 어우러진 희망의 원천입니다.

희망찬 2010년 경인(庚寅)의 새해에도 우리 시흥교육가족이 교육적 소신을 마음껏 펼치며, 시흥의 미래인재 육성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시흥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