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27 [08:39]
정왕1동, 시흥선봉로터리클럽과 함께
관내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
1동은 시흥선봉로터리클럽(회장 김부현)과 함께 지난 25일 관내 취약계층 소규모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소규모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관내 취약계층에 도배, 장판 및 간단집수리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후원자와 저소득계층 대상자를 직접 연계해 수혜자들에게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추진됐는데, 수혜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 하반기에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선봉로터리클럽 회원들은 도배, 장판 교체작업을 위해 짐을 옮기고 고장난 변기와 세면기를 직접 교체·수리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작업이 끝난 오후에는 해충박멸을 위해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진중인 소독사업도 추가 실시(3회 예정)했다.

이날 서비스를 지원 받은 김 모(56)씨는 눈 건강이 좋지 않아서 집수리는 엄두도 못 냈는데,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게 되어 무척 감사하다고 전했다.

문영자 정왕1동장과 선봉로터리클럽 회원들은 회원들의 땀과 노력으로 대상자 집에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주어 보람을 느꼈다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뜻을 함께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