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4 [15:32]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무료 건강 상담 프로그램 운영
능곡어울림센터 헬스장에서 6월부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에서 관리 운영하는 능곡어울림센터 헬스장에서 6월부터 12월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단은 능곡어울림센터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13:00~15:00에 헬스장에 있는 체성분 측정 기계와 혈압 측정기를 이용하여 무료로 건강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본인의 근육량, 체지방량 등 상세한 체성분을 알고 싶은 시민들이라면 누구나 상담 받을 수 있다.

건강 상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공단은 건강과 운동의 중요성을 알리고 시흥시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등 더불어 잘 사는 시흥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김병채 이사장은 “무료 건강 상담 프로그램 운영으로 관내 시민들에게 웰빙 라이프와 체력증진의 바탕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추후 이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흥시민의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