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9/22 [17:27]
시흥시립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보헤미안 랩소디>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립합창단은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오는 105일 저녁 73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 <보헤미안 랩소디>를 개최한다.

 

‘보헤미안’은 19세기 후반에 이르러 속세의 관습이나 규율에서 벗어나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는 예술가들을 뜻하는 말이다. 이번 공연은 ‘합창=클래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재즈에서 대중가요에 이르는 넓은 범위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는 ‘올드팝&재즈’로 마이클잭슨, 퀸 등 전설적인 곡들을, 2부는 ‘우리가요&우리민요’로 남진, 은방울자매의 트로트부터 뱃노래, 농부가에 이르는 민요까지 한 무대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곡들을 팝스콘서트의 대가인 조우현 객원지휘자와 함께한다.

 

특히, 이번 연주는 박일용 음악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독특한 무대구성으로 콘서트형 쇼콰이어로 기획하여 볼거리와 함께 더욱 더 흥겨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예매는 문화바라지 홈페이지(www.culturesiheung.com)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310-6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