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27 [08:55]
‘Cheer up‧그대에게’ 등 이재명 선거유세곡, ‘흥’ 장착 완료
최신가요, 국민가요, 창작곡 등 취향저격 3종 세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캠프가
26일 유권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3종의 선거유세곡을 발표했다.

이 후보의 선거유세에 쓰일 곡은 트와이스의 ‘Cheer up’, 신해철의 그대에게’, 지지자 창작곡인 이제 이제 이재명3곡이다.

가장 주목을 끄는 곡은 역시 대중적으로 인기 높은 후크송인 트와이스의 ‘Cheer up’이다.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랩에 '일 잘하는 믿음직한 일꾼'임을 강조하는 완전히 새로운 가사를 입혔다. 원곡의 킬링파트인 샤샤샤(shy shy shy)’살맛나로 개사됐다.

세대불문 국민가요라 할 수 있는 신해철의 그대에게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포기할 수 없어요, 멈출 수 없어요, 항상 곁에 있겠어요등 원곡의 가사를 최대한 살려 친숙함을 강조했다.

히든카드는 바로 창작곡인 이제 이제 이재명이다. ‘이제 이제 이재명으로 반복되는 라임이 귀에 꽂히는 것이 특징인데다 기성가요 못지않은 완성도를 지녔다. 작사, 작곡, 편곡, 가창에 연주까지 자발적인 지지자들의 참여만으로 만들어져 의미가 더욱 깊다.

명캠프 선거유세단은 오는 31일부터 흥 넘치는 선거유세곡들과 함께 본격적인 현장 유세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