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02 [15:22]
승풍파랑(乘風破浪)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큰배를 저어가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녕하세요.

자유한국당 시흥(을) 당협 위원장 김순택입니다.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무술년 새아침이 활짝 밝았습니다. 새해 좋은 꿈 꾸셨습니까?

어제까지의 묵었던 낡은 것은 떨쳐버리고 희망과 기쁨이 충만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승풍파랑(乘風破浪).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나간다는 뜻입니다. 시흥이라는 큰 배가 망망대해를 향해 온갖 어려움도 헤치고 모두가 화합하여 거침없이 나아가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8년은 황금개띠의 해라고 합니다. 복과 재물을 가져다준다는 황금개띠이고 보면 누구나 새해를 맞으면서 올해만은 좀 더 살기 좋고, 돈벌이도 잘되고, 건강했으면 하고 바랄 것입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꿈은 이루어진다 했으니 꼭 그렇게 될 것입니다.

 

올해는 지방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시흥시장, 경기도의원, 시흥시의원을 꿈꾸면서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을 보실 것입니다. 지지 여부를 떠나 만나실 때 격려의 덕담을 건네주시면 더 힘내서 시민과 시흥을 위해 일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열정 넘치고 역량 있는 인재들이 시민 섬김의 자리에 더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새해에도 더욱 건승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김순택(자유한국당 시흥() 당원협의회 위원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