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25 [08:48]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베트남 HUTECH 대학 방문
연구 경험 교환 위한 양측 협력의 첫 단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직무대행 이교승 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11월 30일 베트남 HUTECH 대학을 방문하여 양 교의 상호교류 및 국제 협력을 위한 회의를 가졌다.
 이번 방문회담은 양국의 협력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상호 강의자들 사이에서 교수 경험과 연구 경험을 교환하기 위한 양측의 협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첫 단계이다.

 

 HUTECH 대학 대표, Ng. Nguyen Dr. Xuan SuanHoangViet 박사와 BuiAnu 박사,
  과학 및 인문 학부 HutechThu-Wotech 학장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대표단들의 방문을 환영하며,  양 당사자의 지도력을 토대로 강사 교류 프로그램과 협력 교육, 연구 개발 계획 수립 및 통합 등의 공동운영 협의 회담을 진행하였다. 또, 향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재학생 중 유학을 목적으로 하는 유학생들에게는 베트남으로 취업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Ng.o SuanHoangViet 박사는 “본 강사 교환 프로그램은 HUTECH 대학 직원의 국제적인 개발 및 통합 노력에 있어 전문 지식 및 교육 품질 향상의 필수 단계 역할을 한다” 며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대표단의 긍정적인 감정과 열정에 대해 환영하며, 향후 양 교 사이의 장기적인 교류가 더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