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07 [14:46]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초등학생 대상 겨울방학특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 청소년수련관 나래수영장이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수영특강’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한다. 

공단은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겨울방학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고자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하게 되었다. 또한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와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유아소수 레슨 반도 개설한다. 

▲     © 주간시흥


시흥시 은행동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 나래수영장은 2018. 1. 2(화) ~ 1. 29.(월) 4주간 총8개반 약80명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5회 강습을 운영한다. 유아 소수 레슨반은 2018. 1. 2.(화) ~ 1. 30(화) 4주간 수업별 5명씩 총 2개반 10명을 대상으로 매주 화.목 주2회 강습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물에 대한 적응훈련부터 시작해 수영장 에티켓, 안전교육, 자유형법 이론과 실기 및 생존수영 등을 교육한다. 

천석만 이사장은 “수련관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소통을 통한 신뢰감 상승에 크게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며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강사들을 격려하고 안전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