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06 [09:28]
시흥시 노사민정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개최
오는 12월 9일 산기대 KUP아트센터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노사민정합창단(단장 조태영, 지휘 조대명)이 12월 9일(토) 오후 7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KPU아트센터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시흥시 노사민정합창단은 2년 전 창단 이후, 여러모로 어려운 경제·사회 환경 속에서도 노(근로자)·사(경영자)·민(시민)·정(공무원) 등 45명이 하나 되어 음악을 기반으로 한 하모니를 통해 지금까지 발전을 거듭해 왔다.

이번 공연은 Ave Verum Corpus외 20여 곡으로 솔로와 듀엣 그리고 합창 등으로 구성된다. 특별히 통기타 동아리 솔리데오가 우정 출연하여 그 자리를 더 빛낼 예정이다.

시흥시는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과 열정으로 준비한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노사민정합창단이 시흥시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사회통합을 위해 멋진 하모니와 따뜻한 감동을 널리 전하는 합창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흥시 노사민정합창단은 매년 정기공연 외 근로자의 날 축하공연, 시흥시 합창대회, 시흥시 챔버오캐스트라와 협연 등 시민을 위한 활발한 공연활동을 수시로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에 대한 문의 또는 합창단 가입 등의 문의는 시흥시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070-7777-7679)이나 시흥시 지역일자리과 노사민정팀(031-310-6087)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